티스토리 뷰

목차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줄거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재미있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의 줄거리를 재밌게 설명해 줄게요!

    이 드라마는 착하고 순수한 남자 민수와 예쁘고 당당한 여자 수아의 사랑 이야기예요. 민수는 누구에게도 친절하고 배려심이 많아서 사람들에게 "순정남"이라고 불려요. 반면에 수아는 자신감 넘치고 멋진 성격을 가졌는데, 사실 그 안에는 남들이 모르는 고민이 많아요.

    줄거리 민수는 평범한 동네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는 소년 같은 청년이에요. 그의 특기는 커피를 만들면서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거예요. 어느 날 민수의 카페에 수아가 찾아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수아는 직장 생활에 지쳐서 잠깐의 휴식을 위해 민수의 카페에 왔는데, 우연히 민수와 말을 섞게 되면서 둘은 점점 가까워져요. 민수는 수아의 상처를 알게 되면서 그녀를 진심으로 응원해 주고, 수아는 민수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에 끌리기 시작해요. 하지만 수아의 전 남자친구 지훈이 등장하면서 긴장이 고조됩니다! 지훈은 수아를 다시 찾으려 하고, 민수는 수아를 지키려 해요. 과연 이 삼각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소개 및 성격

    민수 (순정남, 주인공)

    민수는 굉장히 착하고 순수한 청년이에요. 그는 항상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요. 카페 운영이 잘 안돼도 절대 화를 내지 않고, 손님들이 기분 좋게 떠나도록 최선을 다해요. 수아에게 첫눈에 반한 민수는 그녀를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말없이 그녀를 지켜보는 순정적인 모습을 보여줘요. 민수의 따뜻한 마음은 누구에게나 감동을 주는 힘이 있답니다.

     

     

     

    수아 (미녀, 여주인공)


    수아는 외모도 아름답고 성격도 당당한 여성이에요.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사람들이 그녀를 부러워하지만, 사실 속으로는 외로움과 스트레스를 많이 느끼고 있어요. 민수의 따뜻한 말 한마디에 위로받으며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기 시작해요. 수아는 민수에게 점점 마음이 열리지만, 전 남자친구 지훈 때문에 혼란스러워해요.

     

     

     

     

     

    지훈 (수아의 전 남자친구)


    지훈은 수아의 전 남자친구로, 능력도 있고 잘생겼지만 자기중심적이에요. 그는 수아를 사랑했지만, 일 때문에 자주 싸웠고 결국 헤어졌어요. 하지만 수아가 민수와 가까워지자 다시 그녀를 되찾으려고 노력해요. 지훈은 자기감정에 솔직하지 못하고 때로는 욕심 때문에 수아를 괴롭게 하지만, 그도 자신만의 상처가 있는 인물입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관계도

    • 민수 ↔ 수아: 민수는 수아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를 도우려 하지만, 수아는 지훈과의 복잡한 관계 때문에 고민해요.
    • 수아 ↔ 지훈: 전 남자친구와 다시 엮이게 된 수아는 혼란스러워하고, 지훈은 수아를 다시 잡으려고 해요.
    • 민수 ↔ 지훈: 민수와 지훈은 수아를 두고 묘한 경쟁 관계에 놓이게 됩니다.

    이렇게 '미녀와 순정남'은 복잡하지만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돼요.